아이스크림티셔츠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교차로 조회 1회 작성일 2022-01-17 21:26:44 댓글 0

본문

Ice Cream Blue Mukbang 블루 아이스크림 먹방 DONA 도나

도나와 친구의 다양한 파란색 아이스크림 먹방! 블루 파티~
DONA and friend various blue ice cream mukbang! Blue party~

재미있고 맛있게 보세요!
Thanks for watching!
Spicy & Sweet ASMR : watching them is kind of my daily routine ❤️
Arushi Thakur : So cute
Eresha Perera : Looks refreshing
김윤석 : 맛있겠다ㅠㅠ
Maria jose Morales mascaro : Beautiful dona

[CJ오쇼핑] 윤세아 추천! 에셀리아 썸머 컬렉션 아이스크림 티셔츠 편

에셀리아 19 썸머 컬렉션

"This is your time"

엄선된 디자인으로 구성!

그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ㅇㅇㅇ은?
클릭하고 상품을 바로 확인하세요!

https://bit.ly/2K4leNG?infl_cd=I0755

ROKA 티셔츠 왜 입는 걸까?

유튜브 볼 시간도 없는 바쁜 현대인을 위한 초간단 채널 "1분만"입니다.

여러분들의 시간을 아껴드리기 위해 재미있는 사실들은 덜도 말고 더도 말고 딱 1분만에 전달드리겠습니다.

저희가 더 재미있는 영상을 제작할 수 있도록 구독과 좋아요 그리고 알림설정을 해서 도와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!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BGM info

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
Track : 말괄량이의 하루 -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#로카티 #군인 #유행
ᄒᄒ : 급식남자애들이 입고 다니는거 보면 진짜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뭐라하는게 아니고 군필자 입장에서 웃음밖에 안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이유를 안다면 당신은 군필입니다 엌ㅋㅋ
+그리고 영상에 나오는 로카티는 사서 입는거지 군대에서 보급으로 주는 로카티가 아님 요새 보급으로 활동복 검은색 주던데 ㄹㅇ쥐돌이보다 훨 이쁘긴하더라ㅋㅋㅋ참고로 이 검은색 활동복도 저 영상에 나오는 로카티 아님 모르는 애들이 은근히 많네 영상에 나오는 로카티는 군인이건 민간인이건 걍 무조건 사야되는 거 ㅇㅋ?
여행에미쳐니?! : 군대 전역하고 나서 내가 군대에서 잠옷으로 입던 옷이 유행하길래 정말 신선한 충격을 받았습니다..
반짝반짝 : 군필자들이 보면 웃기기는 하겠어요.저는 작년에 초등 아들,딸 해병대 티까지 해서 두장씩 사줬는데 저는 이쁘고 싸고 질도 좋아서 올 여름까지 너무 잘 입혔네요.여긴 나름 시골인데 올해는 중고딩들도 여럿 입고 다니는걸 봤네요.^^
양수혁 : 국군장병님들 오늘도 이 나라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!
최윤혁 : 이게 진짜 ㅈㄴ 웃긴게 형이 군대에서 사왔을때 쪽팔려서 잠옷으로 입던게 갑자기 유행타니까 기분이 묘했음ㅋㅋㅋ

... 

#아이스크림티셔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6,480건 50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gscenter.o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